자스페로 공식 사이트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아랫글 답변부탁드립니다.
작성자 ZASPERO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5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
안녕하세요 고객님! 자스페로코리아입니다.
우선 답변이 늦어 정말 죄송합니다.
보증서를 분실하셨어도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!
단, 보증서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매장 접수는 불가능하여
본사로 직접 접수해주시길바랍니다.
시계 인덱스 부분이 떨어졌을경우 비용은 무상으로 진행되며,
사파이어 글라스로 액정을 교체하실경우 총 80,000원 청구됩니다.
아래 방법으로 A/S 접수 부탁드리며, 추가 문의사항은 C/S센터 1688-890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[본사 택배 접수 방법]
● 주소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, 1802호 (당산동4가,SK V1 WEST동) (주)자스페로코리아
● 성함, 연락처, 수리 내용, 주소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● 보증서 동봉 [보증서가 없을경우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]
● 기간은 1주일~최대2주 소요되며, 접수순으로 처리됩니다.
● 우체국 택배 이용 시 착불 (6,600원 동봉), 그 외 택배사 선불 결제 후 (3,300원 동봉) 부탁드립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
이상하게비번을 쳤는데 안열리네요 답변주신내용 확인하려고해도...



다시한번 답변부탁드립니다.


아래에 A/S 문의 드린 사람입니다.


비번을 쳤는데 안열리네요.,. 제가 등록할때 잘못등록한지모르는데,


제가 쓴글은 확인되는데 답변주신내용은 비번이 계속틀리다고하여 확인못하고있습니다 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전체 카테고리 열기 맨 위로